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관측에 따라 갈 수 있나요?

2003.10.25 19:15

김승이 조회 수:7801 추천:5

저는 김영희선생님과 같은 직장에서 근무하는 교사인데요 별에 대해 공부하고 관측하고 싶다고 하니까 김영희 선생님께서 소개해 주셨습니다. 관측회가 있으면 따라가 보고 싶은데 언제쯤 가시는지요? 그리고 따라 가도 되는 건지요..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 멋있어요~ [1] 신유나 2004.05.04 5330
54 초신성? M104 [1] 성 대환 2004.05.04 5699
53 안녕하세요. EM-10temmma2jr이상작동에 대한문의입니다. [1] 유형근 2004.04.12 7110
52 안녕하십니까? [1] 류관선 2004.04.11 6412
51 발도장 쾅쾅.. [1] 김수영 2004.04.08 5265
50 문의합니다 [1] 김시태 2004.04.06 5674
49 메시에 마라톤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이준오 2004.03.24 12770
48 천체관련 자료가 많습니다. 플레이아데스 2004.03.07 13442
47 안녕하세여 강윤희 2004.03.06 13194
46 질문 드려도 될까요? [1] 전승표 2004.03.02 6305
45 권혁선입니다 권혁선 2004.03.01 12761
44 안녕하세요:) [1] 김혜원 2004.02.26 5289
43 안녕하세요..., [1] 현세인(학생) 2004.02.23 8000
42 안녕하세요. ^^ [1] 강현희 2004.02.21 5424
41 개편되어 더욱 멋있어 졌습니다. [1] 박현권 2004.02.19 5247
40 안녕하세요^^ [1] 하재욱 2004.02.18 7690
39 멋지군요.. [1] 황인준 2004.02.17 6356
38 와... [1] 김종민 2004.02.06 5375
37 오리온 성운 보고 너무 감동했어요... 뜬구름 2004.01.30 13226
36 나그네의 글.. [1] [카르페디엠] 2004.01.25 5258
35 안녕하세요^^ [1] Quasar정렬☆ 2004.01.23 11960
34 안녕하세요 박선영 2004.01.22 12689
33 축하드립니다~~~ 박진홍 2004.01.08 12569
32 안녕하세요 우주탐구회 20기 편집부장 맡고잇는 김은정 이라고 합니다. [1] 김은정 2004.01.03 6495
31 안녕하세요~ ^^ 김승민 2004.01.03 13258
30 좋은일 있으셨다고요. [1] 최형주 2004.01.02 5246
29 축하드립니다!! [1] 강현희 2003.12.31 5773
28 축하드립니다, 형님..^^ [1] 전권수 2003.12.31 5436
27 저 질문이요.. [1] 이형대 2003.12.30 5445
26 안녕하세요 이건호님 [1] 지용호 2003.12.28 6324
25 멋진 사진 잘 구경하고 갑니다. 지용호 2003.12.25 13265
24 우주전체와 함께 호흡하고 있는 이가 부럽다 [1] 안종근 2003.12.24 5267
23 안녕하십니까, 이건호님 [1] 문창훈 2003.12.16 5308
22 인사가 늦었습니다.. 이민정 2003.12.08 12959
21 안녕하세요.. ^^ [1] 임훤 2003.11.27 5636
20 지난 22일 저녁때 덕초현에서 보았던 UFO의 정체는.. [1] 전권수 2003.11.26 6709
19 ST-10XE사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임훤 2003.11.24 15094
18 잘 쉬셨는지요? [1] 전권수 2003.11.24 6712
17 필승~~!!안녕하세요~~이건호님~~~^^ [1] 구자범 2003.11.21 7192
16 안녕하세요 [1] 하늘속으로 2003.11.16 6872
15 답변 감사합니다^^ 김기준 2003.11.11 14612
14 4인치 쌍안경 질문요^^ 김기준 2003.11.11 16200
13 건호씨.. [1] 황인준 2003.11.09 7220
12 [re] 답변 감사합니다 전승표 2003.11.03 17007
11 적도의 질문드립니다. 전승표 2003.10.31 17764
10 안녕하세요^^ 부탁이 하나 있는데요 [1] 김현국 2003.10.29 9055
9 축하드립니다.^^! [1] 김영혜 2003.10.27 7110
» 관측에 따라 갈 수 있나요? [1] 김승이 2003.10.25 7801
7 축하드립니다 *^^* [1] 이준오 2003.10.21 7702
6 안녕하세요. [1] 김준한 2003.10.19 7635
5 안녕하세요~~ 최원균 2003.10.16 14147
4 좀 늦긴 했지만.. [1] 전권수 2003.09.26 7178
3 와 새집이네요. [1] 최훈옥 2003.09.26 8169
2 축하합니다. 김시태 2003.09.26 14326
1 안녕하세요 [1] 이준화 2003.09.25 6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