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좀 늦긴 했지만..

2003.09.26 21:52

전권수 조회 수:7182 추천:2

안녕하세요?

형의 홈페이지가 안보여서 안그래도 왠일인가 하고 있었는데.. 다시 이렇게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계셨었군요..^^

형이 찍으신 말머리 성운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같이 있었던 스타파티때 그런 사진을 찍으셨다니.. 그런줄 알았으면 역사적 순간에 옆에서 구경이라도 할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형의 홈페이지가 앞으로도 번창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최고의 천체사진가라고 불리워도 모자람이 없으신 형의 후배라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비록 저는 천체 사진에 문외한이고 앞으로도 찍지 않을 것이지만 말입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늘...처음의 설레임을 간직하는 내가 되길...Mizar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 멋있어요~ [1] 신유나 2004.05.04 5331
54 초신성? M104 [1] 성 대환 2004.05.04 5702
53 안녕하세요. EM-10temmma2jr이상작동에 대한문의입니다. [1] 유형근 2004.04.12 7113
52 안녕하십니까? [1] 류관선 2004.04.11 6414
51 발도장 쾅쾅.. [1] 김수영 2004.04.08 5267
50 문의합니다 [1] 김시태 2004.04.06 5675
49 메시에 마라톤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이준오 2004.03.24 12774
48 천체관련 자료가 많습니다. 플레이아데스 2004.03.07 13445
47 안녕하세여 강윤희 2004.03.06 13197
46 질문 드려도 될까요? [1] 전승표 2004.03.02 6306
45 권혁선입니다 권혁선 2004.03.01 12769
44 안녕하세요:) [1] 김혜원 2004.02.26 5293
43 안녕하세요..., [1] 현세인(학생) 2004.02.23 8003
42 안녕하세요. ^^ [1] 강현희 2004.02.21 5427
41 개편되어 더욱 멋있어 졌습니다. [1] 박현권 2004.02.19 5249
40 안녕하세요^^ [1] 하재욱 2004.02.18 7692
39 멋지군요.. [1] 황인준 2004.02.17 6360
38 와... [1] 김종민 2004.02.06 5377
37 오리온 성운 보고 너무 감동했어요... 뜬구름 2004.01.30 13228
36 나그네의 글.. [1] [카르페디엠] 2004.01.25 5259
35 안녕하세요^^ [1] Quasar정렬☆ 2004.01.23 11962
34 안녕하세요 박선영 2004.01.22 12691
33 축하드립니다~~~ 박진홍 2004.01.08 12571
32 안녕하세요 우주탐구회 20기 편집부장 맡고잇는 김은정 이라고 합니다. [1] 김은정 2004.01.03 6499
31 안녕하세요~ ^^ 김승민 2004.01.03 13259
30 좋은일 있으셨다고요. [1] 최형주 2004.01.02 5248
29 축하드립니다!! [1] 강현희 2003.12.31 5775
28 축하드립니다, 형님..^^ [1] 전권수 2003.12.31 5437
27 저 질문이요.. [1] 이형대 2003.12.30 5447
26 안녕하세요 이건호님 [1] 지용호 2003.12.28 6326
25 멋진 사진 잘 구경하고 갑니다. 지용호 2003.12.25 13265
24 우주전체와 함께 호흡하고 있는 이가 부럽다 [1] 안종근 2003.12.24 5272
23 안녕하십니까, 이건호님 [1] 문창훈 2003.12.16 5308
22 인사가 늦었습니다.. 이민정 2003.12.08 12961
21 안녕하세요.. ^^ [1] 임훤 2003.11.27 5637
20 지난 22일 저녁때 덕초현에서 보았던 UFO의 정체는.. [1] 전권수 2003.11.26 6710
19 ST-10XE사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임훤 2003.11.24 15096
18 잘 쉬셨는지요? [1] 전권수 2003.11.24 6716
17 필승~~!!안녕하세요~~이건호님~~~^^ [1] 구자범 2003.11.21 7195
16 안녕하세요 [1] 하늘속으로 2003.11.16 6877
15 답변 감사합니다^^ 김기준 2003.11.11 14612
14 4인치 쌍안경 질문요^^ 김기준 2003.11.11 16202
13 건호씨.. [1] 황인준 2003.11.09 7220
12 [re] 답변 감사합니다 전승표 2003.11.03 17009
11 적도의 질문드립니다. 전승표 2003.10.31 17766
10 안녕하세요^^ 부탁이 하나 있는데요 [1] 김현국 2003.10.29 9056
9 축하드립니다.^^! [1] 김영혜 2003.10.27 7112
8 관측에 따라 갈 수 있나요? [1] 김승이 2003.10.25 7805
7 축하드립니다 *^^* [1] 이준오 2003.10.21 7706
6 안녕하세요. [1] 김준한 2003.10.19 7637
5 안녕하세요~~ 최원균 2003.10.16 14148
» 좀 늦긴 했지만.. [1] 전권수 2003.09.26 7182
3 와 새집이네요. [1] 최훈옥 2003.09.26 8171
2 축하합니다. 김시태 2003.09.26 14329
1 안녕하세요 [1] 이준화 2003.09.25 6112